축적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품질 경쟁 우위를 확보하고, 지속적 개선과 리스크 관리로 고객으로부터 신뢰받는 글로벌 대표 건설기업이 되겠습니다.
(주)이웨이 품질경영의 3가지 특징
고객만족
고객 중심을 최우선 가치로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기업가치 극대화
구성원의 역량을 강화하고 최적의 시스템을 수립하여 가치를 창출합니다.
지속적 프로세스 혁신
경험으로부터 끊임없이 학습하고 변화해 나갑니다.
세계 속의 (주)이웨이
(주)이웨이는 전 세계의 수많은 국가, 협력사와 함께 성장하고 있습니다. 일관되고 높은 수준의 품질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단지 우리의 것을 지키고 강제하는 것 뿐만 아니라, 다름을 받아들이고 우리를 이해시키는 과정을 거쳐야 합니다. 이를 향한 끊임없는 소통과 대화는 (주)이웨이의 품질경영을 세상에 알리는 큰 자양분이 될 것 입니다.
고객의 목소리
(주)이웨이는 품질의 최우선 과제는 고객과 약속한 제품과 일관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 입니다. 큰 틀에서 대우건설의 고객은 소비자와 구성원이며 모두의 목소리를 듣는 것은 이를 위한 필수적인 실천 사항입니다. 양방향 소통을 통해 모자란 부분을 점검하고 확인하여 고객이 만족하는 답을 찾아갑니다. 구성원이 만족하는 근무 환경을 조성하고 소비자의 기대를 능가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 이것이 우리가 하는 일이며 (주)이웨이가 가장 잘하는 일 입니다.
단순히 좋은 것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주)이웨이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이 수반되어야 합니다. (주)이웨이의 모든 구성원은 각자의 경험을 공유하고 이를 바탕으로 앞으로 해야하는 일을 찾아갑니다. 과거를 통해 미래를 보는 모든 임직원은 맡은 분야 최고의 전문가이며 더 나은 결과를 만들어내기 위한 최적의 프로세스를 구성해 나갈 것 입니다.
구성원의 자격
품질 달성의 가장 중요한 요소는 바로 (주)이웨이의 구성원입니다. 모두가 각자의 자리에서 맡은 일을 수행할 수 있는 전문가로 거듭날 수 있도록 동등한 교육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단순한 지식전달 뿐만 아니라 최고의 품질을 위한 의식 고취에도 힘쓰고 있습니다.
ISO9001 품질경영시스템
Quality Activities이웨이만의 품질경영 시스템을 소개합니다.
설계V.E
착공 전 도면 및 시방서등 설계도서를 사전 검토하여 공사 중 발생되는 문제점 제거등 품질 향상 활동 정착.
I.S.O 지도/심사
품질관리계획서 및 관련 절차서 작성 요령과 실행 지도 교육을 통한 품질관리 체계 구축.
전문가그룹활동
각 공종별 전문 기술자로 이루어진 집단으로, 해당 공종 사전 검토시점에 도면 및 공법 적정성 검토, 최적안 및 대안 도출을 통한 품질 향상 활동 구축
디자인연구 활동
각 현장에서 개발하거나 B.M을 통해 체계화한 기술 및 운영기법을 공유하여 우수사례 발굴 및 전파하는 품질 향상 활동
Q.C 점검 활동
당사 현장들의 우수 시공사례 및 부적합 시공 사례들의 FEED BACK으로 품질 향상과 전파을 추진하며 신기술,자재 개선을 통한 선진 기술 공유 문화 정착
B.S 점검 활동
반복적인 하자 발생 사례 위주로 현장 시공 현안을 점검하여 하자발생을 방지하기 위한 고객 만족 향상 활동
준공 검사
준공 2개월 전 현장 소장 및 팀장들에 의한 고객 입장에서의 점검을 통한 고객만족도 향상 활동 정착
C.S서비스
입주 일년 경과 후 입주자들께 직접 방문하여 불편사항과 하자를 접수 및 즉시 보수함으로써 고객 만족 향상을 위한 서비스
계절별 특화 서비스
입주자들에게 계절별로 단지 환경 정비를 통한 환경 지킴이로의 홍보활동 강화.
봄 : 지하주차장 바닥 청소
여름 : 우기철 대비 아파트 관로 청소
가을 : 어린이 놀이터 시설 점검 및 모래 채우기
겨울 : 동파 예방 점검 보수
품질경영 상담/제보내용은 6하 원칙에 의거 구체적으로 작성하시어 관련 증거 자료를 첨부하여 신고하시면 됩니다. 제보메일 : ka.seo@ewai.co.kr